Home 커뮤니티 뉴스

뉴스

뉴스

더뷰, 세상과 소통합니다.
빠르게 변하는 이 시대에 여러분의 미래의 대한 올바른 방향을 제시합니다.

은평구 ‘더뷰미용학원’ 뷰티의 새로운 키워드 ‘휴먼이미지전문가과정’ 더뷰아카데미 진행

  • 더뷰 (theview)
  • 2017-08-03 17:30:00
  • hit1053
  • vote1
  • 119.71.248.143

김미리 대표원장.(사진제공=더뷰아카데미)

최근에 뷰티산업이 국내뿐만이 아니라 해외까지 진출하면서 거대한 산업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직원수가 몇 천명에 달하는 대형프랜차이즈 미용실이 등장하면서 하루가 다르게 대형화, 고급화 되고 있는 추세이다.

뷰티서비스 미용범위는 헤어미용, 피부미용, 네일미용, 메이크업 4가지 직종단위로 분류되어 있었지만 과거의 자격증제도는 헤어 중심의 교육과정으로 통합되어 진행되고 있다. 과거에는 헤어 전공이 아니어도 피부샵을 차리기 위해서는 전공과 무관한 자격증을 취득해야만 합법적으로 종합미용사의 자격이 주어졌다. 이러한 불합리한 자격제도를 오랜 기간 노력한 결과 2008년 피부국가기술자격증 분리와 2016년 메이크업 국가기술시험 도입을 마지막으로 4가지 모두 국가기술자격증으로 세분화되었다. 
 

< !-- PC_아시아뉴스통신_기사_애드인_336x280 -- >
미용은 단시간에 습득하기 어려운 직업이며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거쳐 얻을 수 있는 전문적인 기술과 지식을 요구하기 때문에 사회에서도 그 능력을 높이 평가 하고 있다.

이에 연신내 로데오에 위치한 ‘뷰 미용학원’은 헤어, 피부, 네일, 메이크업 국가기술 자격증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4개월 내에 국가자격증을 취득한 수강생에 한하여 전문가 과정 1과목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수강생들 모두에게 주말 특강을 통해 현장에서 진행되는 샵분위기의 교육 서비스를 진행하므로 뷰티아티스트들의 감각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뷰 미용학원'은 뷰티 분야에서 최초로 '휴먼이미지과정'을 선보이고 있다. 휴먼이미지과정은 미용 기술에 있어서 외면만 가꾸는 것이 아니라 사람의 잠재되어 있는 내면과 외면의 균형을 통해 사람을 디자인 하는 과정으로 이에 맞춰 강사진들도 건국대에 있는 '휴먼이미지학과'의 석, 박사로 출신으로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프로그램을 연구하고 있다.

은평구 갈현동 미용학원 '뷰아카데미' 김미리 대표원장은 "미용은 미용과학분야로서 급격히 변화하는 현대에 부응하는 교과과정 개발이 필요하다. 휴먼이미지는 뷰티분야의 새로운 키워드로 외면과 내면, 두 가지 균형과 조화를 이루어 약점을 감추는 것이 아니라 장점을 끌어 올려 완벽히 자신의 스타일로로 승화시키는 것이다.” 라고 전했다.

뷰티아티스트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누구나 한번쯤 시도해볼 수 있게 고가의 교육서비스가 아닌 부담 없는 수강료로 자격과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뷰 미용학원' 은 일반적인 학습분위기에서 벗어나 실제 샵의 분위기를 재현하여 현장 중심의 교육과 분위기를 연출하고 강사진은 건국대, 서경대, 성신여대, 동덕여대 석, 박사 출신의 교수 및 연구진들로 구성 되어 있다. 

수강신청 및 위치는 ‘뷰아카데미'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가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