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커뮤니티 뉴스

뉴스

뉴스

더뷰, 세상과 소통합니다.
빠르게 변하는 이 시대에 여러분의 미래의 대한 올바른 방향을 제시합니다.

명지전문대학 뷰티매니지먼트학과 더뷰미용학원 특별전형입학 및 MOU 협약 진행

  • 더뷰 (theview)
  • 2019-10-04 16:45:00
  • hit3299
  • vote1
  • 112.187.255.31

명지전문대학 뷰티매니지먼트학과와 더뷰미용학원이 특별전형입학 및 MOU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명지전문대학 뷰티매니지먼트학과는 피부미용, 네일, 헤어, 메이크업, 스타일리스트 등 세분화된 전공 분야의 이론 및 실기 능력을 통해 창의적이고 선도적인 뷰티 전문인을 양성하며, 뷰티매니지먼트의 전공지식을 활용하여 지역사회에 봉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실무적인 전공 실력의 함양과 봉사정신을 고취시킨다.

 

더뷰미용학원은 피부, 네일, 헤어, 메이크업 국가기술자격증 취득 과정과 뷰티 전문가로서 전반적인 실무를 교육하는 재교육 전문 아카데미로 김미리 원장(명지전문대학 교수)을 비롯한 석,박사 출신의 강사진을 통한 전문화 된 뷰티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양 교육기관은 이번협약을 통해 전문인력 양성을위해 교육효과 향상 및 운영합리화 도모를 통한 상호 발전하는 협력체계를 구축하는 등의 목적으로 협약을 체결했으며, 향후 전문교수진의 교차특강,학생들간의 현장실습 기회를 제공하고 우수인력 취업연계 및 기술개발 공동연구를 추진할 계획이다.

 

은평구 더뷰미용학원 김미리 원장은 “미용과 과학이 융합하는 4차 산업시대 뷰티산업은 시스템 변화에 맞춰 현장에 필요한 인재를 양성할 수 있는 전문적인 교과과정이 필요하며, 대한민국 뷰티산업의 교육트렌드를 이끌어가는 리더를 양성하기 위해 이번 양기관의 협약은 큰 도약의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서울 미용 대학 명지전문대학 뷰티매니지먼트학과는 전문화,다각화,세계화로 급변하는 시대에 미용은 과학과 학문, 예술문화에 기초를 둔 종합예술분야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이러한 미용 산업 분야의 전문인력을 양성하고자 본 뷰티아트과는 헤어디자인,피부미용, 메이크업·코디 와 같은 세분화된 전공별 입학정원을 열어두고 있다. 체계적이고 구체적인 전공 관련 교육과 현장에서 요구하는 실기교육을 바탕으로 학생개개인이 원하는 각각의 전문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는 실무교육을 실시한다. 이러한 뷰티아트의 정확한 전공지식을 활용하여 지역사회에 봉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실무적인 전공실력의 함양과 봉사정신을 고취시킨다.

 

서울 미용 학원 더뷰미용학원은 합격 보장제를 서울 최초로 시작하여 미용 교육의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으며, 전문화되고 차별화된 미용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여, 은평미용학원, 신촌미용학원, 종로미용학원, 일산미용학원, 강북미용학원, 연신내미용학원으로 주목 받고 있다.

 

명지전문대학 뷰티매니지먼트학과 특별전형 입학은 전화 상담 02-355-0101또는 더뷰미용학원 www.더뷰미용학원.com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